이세벨 영을 이기는 법

오피니언 wmnews.org

이세벨 영을 이기는 법

국제선교신문 기자 기사 등록: 2021.08.05 03:50

4fd0579b6696c20c36a0f3d264b3fe6e_1628103022_1687.jpg


그러면 교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

이렇게 이세벨이 판을 치고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는 그냥 가만이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가? 지금까지 교회는 그렇게 당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인다.

교회 안에 무질서함을 통해서 목회자가 넘어지고 교회가 쪼개지고…… 가정의 질서가 무너져서 가정이 파괴되고 학교 안에서 이세벨의 영의 영향력으로 다음 세대가 건강하게 커갈 수 없어져 버렸다.

그러나 이 현상을 기도가운데 바라보면 이것은 분명 기회이다.

세상의 기준으로 보면 패한 것처럼 보이고 무능력해 보이는 교회처럼 보이지만 하나님의 시각으로 보면 이 어두움이 분명 기회이다.

 

혼란한 시대일수록 우리는 더더욱 말씀을 붙들어야 한다.우리의 감성에 넘어지면 안 된다. 부정적인 생각에 넘어지면 안 된다.분명 교회는 승리했다!이것이 성경전체의 핵심 중의 핵심이다.

이것이 복음이다.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건으로 이미 모든 저주는 끝났다. 이 말씀, 이 복음에 대한 말씀을 굳게 믿고 반응하는 사역자와 주님은 동역하신다.

지금은 어지럽지만 성경은 뭐라고 말하고 있는가?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막 16:17)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마 28:18)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요 16:33)

세상은 더 혼란스럽고 이세벨의 영이 승리한 것 처럼 보일 지 모르나 믿는 우리는 이미 승리했다.

이 말씀에 반응해서 실제로 행하면 열매가 뒤따른다.

이 어둡고 혼탁한 세상에 이세벨의 영을 그 지역에 몰아내고 하나님의 나라를 임하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말씀을 굳게 붙든 믿음이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을 가르치는 목회자나 교회 안의 교사의 역할을 담당하는 분들은 정말 진리 된 말씀만 가르쳐야 한다.성경 전체의 큰 흐름과 그 흐름 안에 시대에 맞는 메시지를 선포해야 한다.

분명 지금 시대의 흐름은 세상은 더 어두워지고 환란과 난리 소문이 더할 것이다. 그러나 그 말씀과 동시에 말씀 위에 굳게 선 성도들은 큰 무리를 이루고 그 무리가 거룩하게 이 땅에서 산 제사의 삶을 살면서 어둠과 싸워서 이긴다는 메시지도 전해야 한다!

사탄은 계속 우리의 믿음을 흔들고 낙담하게 하려고 한다.

교회 개척하고 당장 큰 부흥이 없을 때 몇 번이고 포기하고 싶고 쉬고 싶었다

 

분명 하나님께서 어마어마한 비전을 주시고 이 비전을 붙들고 가는 나에게 모든 것을 이룰 것이라는 약속을 하셨다.친척 본토 아비의 집을 떠나기만 하면 어마어마한 민족을 이루어 하나님 나라 확장을 할 것이라는 말씀을 하 다. 그러나 우리는 워낙 육신의 옷을 입고 있어서 이 약속의 말씀이 당장 이뤄지지 않으면 낙담한다. 그리고 포기하고 싶어진다. 주님의 은혜가 좋사오니 그냥 그 자리에 주저앉고 누워서 쉬고 싶어진다.

이 때가 가장 중요하다. 몸은 힘들고 하나님의 약속과 현상은 틀리지만 분명 말씀에 그 약속은 반드시 이뤄진다고 하셨다. 인간인 우리가 약속을 깰 수 있지만 하나님은 절대로 약속을 깨지 않는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그런 것이다.

 

이것이 믿음의 사람이다.

믿음이 있는 사람은 이세벨이 아무리 우리를 넘어뜨리려 하여도 그럴 수 없다.

넘어질 수는 있지만 우리를 패망시킬 수 없다.

이미 패한 것은 사탄이기 때문이다.

넘어져도 또 일어나면 된다. 한 번 두번 넘어지고 또 일어서고 세 번 넘어져도 또 일어서고 네번 넘어져도 또 일어서고…

믿음으로 계속 일어나면 사탄은 우리를 보고 겁을 먹는다.

계속 미혹하고 넘어뜨려도 꿋꿋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모습을 보면 사탄은 놀라 자빠진다. 아무리 해도 안 된다 하고 결국은 그 땅에서 떠나간다.

성경은 이러한 믿음의 무리를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느니라’라고 하이라이트 하고 있다.

 

이세벨이 더럽혀진 땅을 다시 거룩하게 돌리고 싶은가?

그럼 믿음으로 한 걸음 한 음 나아가라.

절대로 주저앉지 말고 나아가라.

요즘 나의 간증은 이렇다.

목회와 선교 활동을 하면서 2015년 만큼 힘든 시간은 그 전에 없었다.

그러나 기도하고 말씀을 보면서 확신이 들었다.

그리고 지금 나의 믿음 위에 더 큰 믿음을 달라고 기도했다. 그러자 말할 수 없는 기쁨과 믿음의 기름 부심이 내게 임한 것을 느꼈다. 그리고 정말 주님의 약속이 이전과 틀리게 더 확신으로 믿어지게 되었다.

이전에 이런 고난이었으면 모든 것을 접고 잠시 쉬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틀리다. 그냥 묵묵히 한 걸음 한걸음 전진해 나아간다. 악한 영들이 나의 다리를 붙들고 어깨를 붙잡고 팔을 잡고 앞으로 못 가게 잡아 당기지만 그냥 묵묵히 걸어갔다 (이것이 십자가의 길이다)

 

나의 문제를 가지고 기도하지 않았다. 그냥 주님의 약속을 묵상하고 그 나라와 그 의를 위해서만 기도했다. 나의 팔과 다리를 붙들고 있는 어둠들이 하나 둘씩 떠나가기 시작했다. 내가 그것을 직접 축사를 하지 않아도 그냥 자동으로 떠나갔다.  이것이 믿음이다!

이러한 믿음의 군사가 일어나면 빼앗긴 땅에도 봄은 오게 된다.

정말 어둡고 음란한 이 시대에 세상이 감당치 못한 믿음의 군대가 일어나 이 땅의 모든 이세벨의 영과 그 영향력을 몰아내기를 기도한다.



 

취재: 국제선교신문 기자    기사입력 : 21-08-05 03:50

Copyright @2012 국제선교신문. All rights reserved.
국제선교신문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독자의견

Hot
느헤미아서를 통해 바라본 비즈니스 선교와 일터 교회(1)
국제선교신문 |
성경의 말씀은 정말로 주옥 같아서 묵상하면 할수록 전율이 흐른다.생명의 말씀이 우리의 영과 혼과 육을 흔들고 깨워서 바른 길을 갈 수 있게 해 준다.성경을 묵상함으로 얻어지는 유익… 더보기
Hot
이세벨 영을 이기는 법 (2)
국제선교신문 |
진리된 말씀에 부딪혀서 그 말씀 앞에 복종하여 진정한 회개의 역사가 일어나면 그 곳에 성령님의 강한 운행이 일어난다.거룩한 성령님은 불의한 곳에 임하시지 않고 정결하지 못한 그릇에… 더보기
Hot
회개
국제선교신문 |
회개를 통해서 그 땅은 거룩하게 된다.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이 모든 저주와 사망 권세를 이겼기 때문에 진정한 회개는 거룩을 가져다 줄 수 있다.그런데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어려워 하는… 더보기
Now
이세벨 영을 이기는 법
국제선교신문 |
그러면 교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이렇게 이세벨이 판을 치고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는 그냥 가만이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가?지금까지 교회는 그렇게 당하고 있는 것 처럼… 더보기
Hot
지금은 엘리야 혁명이 필요한 시대
국제선교신문 |
지금은 엘리야 혁명이 필요한 시대 -이세벨 영의 특징이세벨의 영이 이 땅을 뒤 흔들고 있다.영원한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버리고 세속적이고 육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게 한다.인본주의라… 더보기

Search

Recently

Tags

Poll


결과보기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