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제조업 등 계속 되는 시위대
세계 최대 규모의 의류 생산 중심지 중 하나인 방글라데시에서는 최근 몇 주 동안 광범위한 시위가 일어나 수십 개의 공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의류산업 경영진 측은 “근로자들의 요구 사항 대부분을 해결했음에도 노동 분쟁이 계속되고 있다”면서 “생산 시설이 계속 운영될 수 있도록 보안 조치를 강화할 것”을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어서 속히 시위가 끝나고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ㄱㄷ해 주세요.
기후변화로 해수면 상승
수도 다카에서 남서쪽으로 180킬로미터 가량 떨어져 있는 쿨나는 버스로 5-6시간 가야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바다와 근접하고 있으며 인도와도 국경을 맞대고 있는 곳인데 이곳은 특히 저지대로 해안 삼각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수면의 상승으로 인해 점점 땅은 없어지고 바다로 잠기는 방글라데시를 위해서 ㄱㄷ해 주세요.
로힝야는 어디로 가나요?
십여년 전부터 로힝야족 난민을 받아들여 온 방글라데시가 수용에 한계를 느낀다며 미얀마 송환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방글라데시 남부 콕스바자르 난민촌에는 100만명 이상의 로힝야족이 살고 있습니다.
로힝야족이 난민이 국적을 얻고 자유를 찾을 수 있도록 계속 ㄱㄷ해 주세요.
모든 사역 정상화됨
나라 전체적으로 아직도 시위와 탄압이 끝난 것은 아니지만 저희 가정ㄱㅎ 근처에서는 잠잠해 지고 있는 바 2주 전부터 모든 사역을 정상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6곳의 가정ㄱㅎ도 정상 예ㅂ를 드리고 방과후 학교 및 다음 세대 사역까지 모든 사역이 정상운영 할 수 있는 안정을 찾았습니다.
예ㅂ를 통해서 회복되며 ㅎㄴ님께 돌아오는 백성이 더욱 많아지도록 ㄱㄷ해 주세요.
aamos76@naver.com, family76@hanmail.net
기도제목
1. 치안이 안정되고 정치가 안정되어 백성들이 평안하고 ㅈㄴ이 다스리는 행복한 나라가 되게 하소서.
2. 두려움이 끝나지 않는 시기에 더욱 ㅈㄴ 의지하며 회개하며 ㅎㄴㄴ의 뜻을 깨달아 알게 하소서.
3. 6곳의 가정ㄱㅎ가 정상 예ㅂ드릴 수 있도록 회복시키시니 감사합니다. 성도들과 주일학교 학생들이 믿음으로 굳게 잘 자랄 수 있게 하소서.
4. 근육통, 두통, 눈 근육 떨림이 완전히 회복되게 하소서.
5. 아내가 모든 치료를 잘 받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박필우, 임영미(천종, 천영)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