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신학교
지난 4월 15일 - 19일 까지 베네수엘라 신학교에서는 122명의 4, 5기 목사님들이 모여서 한 주간 신학교 강의를 들었습니다. 홍석구 장로님께서 오셔서 이스라엘 절기에 대해 강의해 주셨는데 절기 강의를 통해서 구약부터 시작되어진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깨닫는 놀라운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이번방문에는 강영철 목사님께서 동행해 주셨습니다.
콜롬비아 4기 목회자 사랑의 불꽃
지난 5월 7일부터 10일까지 주님의 은혜와 동역자님의 기도로 75명의 현지 담임 목회자를 모시고 사랑의 불꽃을 잘 마쳤습니다. 송종호 목사님께서 영적리더로, 안승호 집사님이 렉터로 섬겨주셨고, 미국과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현지 팀멤버들이 아름다운 연합으로 함께 하였습니다.
선교사 파송 비젼
주님께서 작년 10월, 선교대회에서 중남미에서 500명의 단,장기 선교사들을 일으켜 파송하라는 비전을 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순종의 발걸음을 한발짝 내딛습니다.
먼저 베네수엘라 국내 선교를 위해 계속해서 아마존에 선교사를 보낼 계획입니다.
베네수엘라 신학교 졸업생 모임
지난 6월 4일 - 7일까지 그동안 신학교 졸업하신 1, 2, 3기 목사님들이 처음으로 모임을 했습니다. 3박 4일동안 그동안 주님의 일하심을 간증하며 은혜를 나누었고, 저는 매일 신학교 목사님의 교회들이 세계선교에 동참하도록 초청했습니다. 이번 달 부터 이 비전을 위해 신학교 졸업생 목사님들이 정기 적인 선교헌금을 시작하기로 했고 현재 여러 교회들이 선교헌금 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방문
신학교 졸업생 모임을 마치고 2박 3일간 짧게 아마존을 방문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다시 한 번 보게 된 것은 아마존에 있는 19개 부족에게 복음이 전해져야 주님 다시 오심의 조건이 완성 되기에 세계 선교 마무리를 위해서 아마존 선교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깨닫게 됐습니다.
7월 일정
베네수엘라 최대 빈민가 petare에서 진행되는 어린이 밥상공동체도 매주 토요일마다 350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75명의 팀멤버들이 8곳에서 성경공부를 하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7월 1일부터는 베네수엘라 10기 목회자 티디가 시작됩니다. 83명의 캔디데이트 목회자들이 신청을 마쳤고, 미국에서 13명의 팀멤버와 베네수엘라에서 65명의 팀멤버들이 준비를 합니다. 주님께서 모든 일정가운데 함께 하시고 큰 은혜부위주시기를 기도부탁 드립니다.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베네수엘라 신학교 모임이 있으며, 7월 24일에는 아도나이 현지교회의 침례식과 함께 27일까지 3박 4일간 교회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침례식을 위해 26명의 새신자들이 침례훈련을 받고 있는데, 잘 준비되어 은혜가 넘치며 주님께서 부족한 선교사 가정을 통해 여러가지 일들을 하셔서 주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케 하심에 너무 감사드리며 기도부탁 드립니다.
베네수엘라 김도현, 강미애선교사(김예림, 김예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