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은 이제 우기가 접어드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태국에서도 우리 모두 주님안에서 강건하길 소망합니다. 지난 몇 달 간의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태국은 현지학교가 3~5월 까지 방학을 보내고 새 학년이 5월 중순부터 시작입니다. 이 시기에는 맞벌이 가정의 아이들은 대부분 시골의 할머니.할아버지 집에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저희 교회 아이들도 대부분 시골로 내려가서 교회 빈자리들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부활주일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노방전도를 하러 나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교회 중등부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글캠프를 열고 야외행사(실내놀이동산)도 가졌습니다.
1년에 한 번은 이런 야외 행사를 하는데 기회가 되면 좀 더 자주 그리고 많은 아이들이 함께 갈 수 있는 재정과 환경이 되길 기도합니다.
교회아이들과 방학동안 평일에 만나 성경읽기를 시작했습니다. 방학 동안 요한복음을 통독하고 이제는 주일 예배 시작전에 마태복음을 계속 읽어 나가고 있습니다.
새학년이 되면서 안따까운 소식은 교회 초창기 멤버인 엠이 고등학교로 진학하면서 평일에는 일을하고 주일날 학교에 가서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일을 섬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엠이 계속적으로 주일예배를 드릴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6월에 선교대회 참석차 미국을 잠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한국도 잠시 방문하려고 합니다. 미국 여정 비용이 큰 부담이 와서 쉽지 않은 결정 이였지만 이 시간에 주님께서 저희에게 보여 주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하며 진행 했습니다.
미국 여정과 비용 그리고 그 이후 잠시 가는 한국의 일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는 한국에 10여일 머물 예정입니다. 짧은 기간 이지만 많은 분들과 함께 만남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한국 일정은 7월 6일(토)~ 7월 18일(목) 까지이며, 아내는 8월 2일 까지 한국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시간을 마련하여 찾아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7월의 만남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교회와 사역)
1. 모세지팡이 교회를 통해 파타나깐 지역이 주의 복음으로 가득 하기를.
2. 신학교 학생들을 예배자로 더 잘 가르칠 수 있도록.
3. 올해 태국선교사회 중부지회 부회장의 자리에서 잘 섬길 수 있도록
4. Heaven Train Ministry팀을 통한 철도시장 전도공연과 예배를 위해서.
5. 교회 필요한 재정과 후원 교회. 300명의 동역. 후원 용사들을 만날 수 있도록.
6. 선교관이 운영이 잘 되어 지도록.
7. 미국 선교대회(시애틀)에서 새로운 교회와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위해서.
* 가족
1. 최정민. 이경선 선교사의 영.육의 강건함이 넘치도록2. 시현이가 하나님과의 교제가 깊어지며,예본이가 건강하고 지혜롭게.
3. 이경선 선교사가 새롭게 배우고 있는 배움 위에 하나님의 지혜가 함께 하길.
4. 갑상선 재검사 요망 결과 재검사에 아무 이상이 없기를.
5. 재정문제가 해결 되고. 예본이의 학비가 채워 질 수 있도록.
태국에서 최정민.이경선선교사 (시현.예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