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유정미선교사

Missionary  

가나-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기자 기사 등록: 2023.09.04 09:43

7fc752d9ba37adfd6d8a6cfcc78dba77_1693788193_8337.jpg
 

아프리카 가나 땅에 생명수가

가나신학대학(T.B.C.G) 소식

말씀과 금식과 기도로 훈련 받은 신학생들이 가나와 아프리카 대륙의 곳곳에서 승리로운 영혼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방학 중이나 신학대학에서는 끊임없이 20, 40일 금식기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시초도 분초도 쉬지 않으시고, 일하시는 주께서 열방과 종족들을 향하신 주의 크고 은밀한 일들을 가나신학대학을 통하여 성취하여 가시며, 영혼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시기를 무릎 꿇어 엎드려 기도 드리고 있습니다.

 

개척교회(예수선교교회 100)

 

잔로산성교회 헌당예배

평택산성교회의 이영철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사랑과 기도와 헌신으로 가나 최북단 모슬람권 및 토속신앙권 잔로 촌락에 성전이 완공되어 42일 주일에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육의 갈급함 속에 있던 그들에게 맑은 샘물이 공급되며, 영의 혼미함으로 길을 잃고 헤매는 그들의 영혼들에게 복음의 빛을 비추는 성전 건축은 영.육 간의 맑고 밝은 조화를 이루며 헤아릴 수 없는 영혼 구원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또한 성전 헌물 비용의 남은 헌금으로 개간한 2,500평의 멜론 농작물은 잘 성장하여 곧 수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멜론 수확은 어려운 농어촌 교회와 목회자의 생활에 많은 유익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나완사교회 헌당예배

배순창 목사님(미국 감리교단)의 후원으로 가나 최북단 모슬람권 및 토속신앙권 나완사 촌락에 지난해 11월 지하수 개발과 함께 성전 건축을 시작하여 430일 주일에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이 지역도 수 년간 많은 고난과 박해속에서 교회를 개척하여 나무그늘 아래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또한 수 백 년의 세월속에서 물로 인하여 각양각색의 질병들로 형용할 수 없는 어려운 삶을 살아왔기에, 지하수 개발과 성전 건축은 측량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을 체험하는 복락의 시간들이었습니다. 복음으로 구원받은 하늘 백성으로 가득한 은혜의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위에시 은강교회 헌당예배

은강교회(담임 유성열 목사님) 박연호 권사님의 후원으로 가나 최북단 모슬람권 및 토속신앙권 위에시 촌락에 지하수 개발과 함께 성전 건축이 형통하게 진행되어 지난 514일 주일에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헌당예배를 위하여 낮에는 가가호호 방문을 하며 저녁에는 기도회를 여는 4주간의 전도집회를 통하여 수 많은 영혼 구원의 열매를 맺은 은총의 헌당예배를 드렸습니다.

잔데마두란노 성전건축

두란노 교회(담임 이상문 목사님)의 후원으로 잔데마 촌락에 두란노 성전의 건축이 형통하게 진행되어 다음 주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잔데마 지역은 아프리카 북부 사하라 사막에서 불어오는 모래 바람이 대지를 뒤엎는, 교회도 없었으며 믿는 자도 없었던 황량하고 척박한 미전도 종족이었습니다.

2월 초에 믿는 자가 없었던 이 지역에 성전 건축을 시작하였으며, 1월 중순에 개발한 지하수의 맑은 샘물이 복음의 통로가 되어 전도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로부터 이 미전도 종족을 향하신 하나님의 크고 비밀한 영혼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생명의 물, 복음의 통로 지하수 개발

지하수 개발은 복음의 강력한 통로가 되어 수 많은 불신자들에게 복음의 씨앗을 뿌리게 됩니다. 그들은 더럽고 부패한 물로 인하여 너무나 많은 질병과 고통과 어려움을 당하였기에, 교회 뜰에 개발한 지하수의 맑은 샘물을 길어가 마실 때마다 지하수를 후원한 한국 그리스도인들의 사랑과 헌신을 기억하며, 예수님을 영접하는 은총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은강교회(담임 유성열 목사님) 박도준 어린이의 후원으로 쿰람사 촌락 교회 뜰에 지하수 개발.

은강교회 유성열 목사님의 후원으로 나안사아 촌락 교회 뜰에 지하수 개발.

은강교회 조문경 집사님의 후원으로 바쿤사 촌락 교회 뜰에 지하수 개발.

은강교회 신승균 장로님과 구연인 권사님의 후원으로 아바가시구구 삼동교회 뜰에 지하수 개발.

꿈이있는교회 (담임 한정현 목사님) 최희탁 장로님과 지은혜 권사님의 후원으로 분뎀교회 뜰에 지하수 개발.

은강교회 이덕재, 이은혜 전도사님 부부의 후원으로 아가레예리 촌락에 지하수 개발.

배순창 목사님의 후원으로 페세페 촌락 교회 뜰에 지하수 개발 예정(8월 중.)

김현수 사모님과 김수덕 권사님의 후원으로 나데만 성전 뜰에 지하수 개발 예정(8월중)

아만프롬 초등학교 선교활동 및 세미나

미국 뉴욕 임마누엘 장로교회의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7월 초에 아만프롬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13일간의 선교 사역을 하였습니다. 선교 사역을 통하여 170여명의 어린이들과 학부형 및 아만프롬 촌락의 수 많은 이들에게 복음이 증거되며, 또한 20여명이 예수님을 영접하며 세례를 받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나신학대학에서 예수선교교회 목회자들과 학생들이 함께 세미나를 가지며, 또한 사모 세미나를 개최하여 풍성한 사랑과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나 최북단 빈민 촌락의 목회자와 교회를 돕는 농장 활성화 사역

분뎀교회: 임재천 목사님의 후원으로 벼농사와 옥수수 농장 2,500평 개간.

잔로산성교회: 평택산성교회 이영철 목사님의 후원으로 멜론 농장 2,500평 개간. 부테리사교회: 6,000평 벼농사 우와사교회: 4,000평 벼농사

 

유정미 선교사(가나신학대학교 부학장, 교수)

 

취재: 국제선교신문 기자    기사입력 : 23-09-04 09:43

Copyright @2012 국제선교신문. All rights reserved.
국제선교신문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독자의견

Hot
가나-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흑진주 땅, 복음의 통로 가나신학대학(T.B.C.G) 소식말씀과 금식과 기도로 훈련받은 신학생들이 가나와 아프리카 대륙의 곳곳에서 승리로운 영혼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더보기
Now
가나-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아프리카 가나 땅에 생명수가 ■가나신학대학(T.B.C.G) 소식■ 말씀과 금식과 기도로 훈련 받은 신학생들이 가나와 아프리카 대륙의 곳곳에서 승리로운 영혼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 더보기
Hot
가나-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흑진주의 땅에 주님의 은총이 ■가나신학대학(T.B.C.G) 소식■가나신학대학의 교수님들과 신학생들이 한 마음과 한 뜻으로 가나와 아프리카 대륙을 가슴에 품고, 어둠속에서 신음하며 … 더보기
Hot
가나 선교-최용순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오늘 저희 선교사들은 첫째 주일예배를 장남 최현석 목사가 목회하는 개척교회인 Universal Covenant Church에 참석했습니다. 선교사 파송예배가 있어서요U.C.C.에서… 더보기
Hot
가나북부선교-최용순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저는 815 해방의 기쁨으로 태어 났습니다. 만삭의 모친은 목청높여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며 기쁨으로 저를 출산했습니다. 그러나 기쁨은 사라지고 맙니다.부모님은 백방으로 저를 실려 보… 더보기
Hot
가나북부 선교-최용순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2021가나 북부선교 BOKO, SAMBOLGO, AWIISI 교회가 연합으로 금요일부터 주일 오전까지 성경학교를 개최합니다.처음 BOKO교회를 개척할때에 20~30명으로 시작했는… 더보기
Hot
가나선교-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가나신학대학 소식■가나신학대학은 1997년 9월에 개강한 이래 700여명의 목회자를 양육하였으며, 현재 졸업한 목회자들을 가나 전역에 1,000여 개의 주의 몸된 교회를 개척하였… 더보기
Hot
가나선교-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흑진주의 땅에서 이루시는 하나님대한시문학협회의 가나 어린이 후원대한시문학협회의 임원들(추진:추원호 사무총장)과 회원들이 코로나19에 의해 더 힘든 환경에 처한흑진주의아이들을돕기 위… 더보기
Hot
가나선교-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 게시일 :2020-03-01 14:02:44가나신학대학 소식가나신학대학의 개강 및 특강:지난1월13일에2학기가 개강되었습니다.학생들은 새벽기도4시30분,오전,오후 강의,저녁7시… 더보기
Hot
가나선교-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 게시일 :2020-01-15 13:49:01흑진주의 땅에복음이 타오르다태초에 말씀이 천지를 창조하실 때에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므로 창조 사역에 함께 하셨습니다. ‘운행… 더보기
Hot
가나선교사역-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게시일 :2019-02-01 19:03:48흑진주의 땅에 복음의 빛이 (1)주님의 사랑 안에서 문안드립니다.시편기자 다윗의 고백같이 오직 우리의 중심의 한 가지의 소원은 여호와의 … 더보기
Hot
가나선교-유정미선교사
국제선교신문 |
게시일 :2018-05-17 22:07:21흑진주의 땅,가나선교 소개1994년3월 영국 유학 중에 하나님께서 꿈과 말씀으로 히브리서11장16절 주셨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신학교를 … 더보기

Search

Recently

Tags

Poll


결과보기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