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7 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WMN ISSUE wmnews.org

제 97 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국제선교신문 기자 기사 등록: 2022.10.03 11:46

1ee2ee99cdddd6debc9fa49b03d94a4d_1664765161_49.png
 

 

세선연 하나님의 주권 인정하고 영광 돌리길

 

세계선교연대(세선연, 대표 최요한 목사)가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개최하는 세계선교연대포럼은 이날 1부 예배에 이어 2부 선교포럼 및 사역 소개로 진행됐다.

서울명동교회 한희성 장로의 찬송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세계선교총회신학원 원장 강창렬 목사의 인도로 류현숙 탄자니아 선교사가 대표기도, 양주림 멕시코 선교사가 성경봉독을 하고, 조윤하 씨와 류필립 씨가 바이올린과 첼로 특별연주, 우간다 유학생인 스코비아 자매(서울명동교회)가 특송으로 풍성한 은혜를 끼쳤다.

이날 나를 지키시는 하나님’(91:10~11)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한 세선연 이사장 이선구 목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사장)201210사랑의 밥차기지의 화재 이후 같은 해 11월 아프리카 55개국을 품고 선교하는 비전을 받게 된 일과 성령께서 거의 10년 만인 지난 8월 아프리카 케냐로 인도하셔서 열흘간 사역한 경험과 소감 등을 전했다.

 

이번에 케냐에 빵공장을 설립하고 마사이족 교회 등을 방문한 이 목사는 앞으로 3년 내 아프리카 55개국에 모두 빵공장을 세워 빵과 복음을 전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선교사들이 의료선교를 할 수 있도록 사랑의 왕진가방을 만들어 아프리카에 우선 2천 개를 공급하려 한다고 말하고, 구체적으로 이 비전을 어떻게 실행해나가고 있는지 소개했다.

이 목사는 고난과 역경이 왔을 때는 하나님께서 축복을 주시기 위한 예비신호라는 것을 아시기 바란다라며 사명자는 아플 수도 없고,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들을 간절히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늘 천군천사를 보내셔서 지켜주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선연과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의 사명을 위해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원한다고 말했다.

 

이후 최태선 샘물교회 목사의 헌금기도, 찬양사역자 정은영 전도사의 헌금특송, 국제선교신문사 사장 김주덕 장로(서울명동교회)의 광고에 이어 전 세계선교연대 총회장 박용옥 목사가 축도했다. 박 목사는 횟수가 거듭 이어질 때마다 하나님의 뜻이 구체적으로 나타나고 행할 수 있도록 축복해주셔서 감사하다세선연이 세계선교와 선교사들을 풍성하게 섬길 수 있도록 은혜 내려 달라고 기도한 후 축도했다.

 

세선연 대표 최요한 목사(서울명동교회 담임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한국기독교문화예술총연합회 회장 김소엽 권사가 꽃이 피기 위해서는을 낭송했다. 또 시민사회단체 총재 고종욱 장로(서울명동교회)의 인사, 전 통일부 서기관 이상무 권사(기감 임마누엘교회)의 남북통일을 위한 기도문 낭독, 산샘 박재천 목사의 시 낭송, 한국신학연합회 명예총재 이종득 장로, 서예가 홍덕선 장로, 박용옥 목사의 인사 등이 있었다.

 

각국 선교사의 빛의 사자들이여특송 후에는 지난달 이선구 목사와 함께 케냐를 방문한 김바울 목사의 사랑의 왕진가방사역 소개를 비롯하여 김동희 케냐 선교사, 김기일 우간다 선교사, 박기석 캄보디아 선교사, 장윤호 필리핀 선교사, 유진숙 탄자니아 선교사, 황호선 라오스 선교사, 서평화 프랑스 선교사, 남교성 에티오피아 선교사, 장지원 필리핀 선교사, 오명호 일본 선교사, 허봉랑 미국 선교사, 강기엽 스리랑카 선교사 등이 사역을 소개했다. 최요한 목사는 이날 참석자들에게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려면 첫 번째로 하나님의 주권을 알아야 한다하나님의 주권과 영광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세선연은 서울명동교회와 국제선교신문, 명동출판사, 세계선교연대포럼, 세계선교연대 총회와 총회신학원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와 관심을 요청했다. 또 지난달 전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김용덕 목사에 이어 서울명동교회 권사가 100만 원을 헌금하면서, 포럼에 참석한 선교사들에게 전달됐다.

 

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

취재: 국제선교신문 기자    기사입력 : 22-10-03 11:46

Copyright @2012 국제선교신문. All rights reserved.
국제선교신문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독자의견

제107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국제선교신문 |
세계선교연대(이하 세선연)가 지난 3월 2일 오전 10시 30분에 프린스호텔 별관 컨벤션홀에서 제107차 세계선교연대포럼을 열고 선교사들의선교현장에 대해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보기
Hot
황교안 장로 “한국교회, 성경대로 가면 길이 있다” (104차 세선연포럼)
국제선교신문 |
2일 제104차 세계선교연대 포럼 열려“하나님 앞에 진정으로 회개하면 다시 기회 주실 것”▲황교안 장로는 “하나님 앞에 진정으로 회개하면 다시 기회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 더보기
Hot
제103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국제선교신문 |
“이웃과 세계 위해 구원의 복음 전해야”1일 제103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이지희 기자 (jsowuen@gmail.com)가가프린트기사목록▲포럼 참석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더보기
Hot
제100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국제선교신문 |
제100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오직 예수님 은혜, 주께만 영광 돌려”세계선교연대, 감사패 및 20년 이상 선교사들에 근속 기념감사장 전달 제100차 세계선교연대포럼이 3일 서… 더보기
Now
제 97 차 세계선교연대포럼 열려
국제선교신문 |
세선연 “하나님의 주권 인정하고 영광 돌리길” 세계선교연대(세선연, 대표 최요한 목사)가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개최하는 세계선교연대포럼은 이날 1부 예배에 이어 2부 선교포럼 및… 더보기
Hot
제90차 세계선교연대포럼 및 세계선교방송 개국식 열려
국제선교신문 |
“선교 현장 소식과 사역 전하는 24시간 선교 방송 계획”세계선교연대가 제90차 세계선교연대포럼 및 세계선교방송 개국 행사를 8일 서울 명동 밀리오레 호텔 3층 샤르망룸에서 개최했… 더보기
Hot
제89차 세선연 총회장 이,취임식 및 사장 취임식
국제선교신문 |
세계선교연대(세선연) 총회장으로 이도재 목사(우간다 선교사)가 취임했다. 현 선교사가 국내 교단 총회장으로 취임하는 것 은 한국 교단 역사와 선교 역사상 처음이다.제89차 세계선교… 더보기

Search

Recently

Tags

Poll


결과보기

Popular